[런치미팅] 학습스타일에 따른 교수전략, 11/1(목), 12:30
신청시작일 : 2012-10-24 | 신청마감일 : 2012-10-31 | 0명 신청 / 12명 정원 |

  참석대상 : 전임교원 12명, 선착순 마감
일시 : 2012년 11월 1일(목) 오후 12:30 ~ 13:20
장소 : 생활관지하 117호 교수학습컨설팅실(생활관 교직원식당 입구)
강사 : 김연희 박사 (교수학습개발원 연구원)
신청방법 : 교수학습포탈 로그인 후 > 교육지원 > 교수법세미나워크숍 클릭
교육내용 : 1. 학습 스타일에 따른 특징
           2. 학습스타일 진단과 학습자 특성에 따른 교수방법 모색
(※ 런치미팅으로 진행되므로 점심을 제공합니다.)
 
학습 스타일이란?

교수학습개발원에서 실시하는 학습스타일 진단은 Felder의 진단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활동-숙고형, 감각-직관형, 시각-언어형, 순차-총체형으로 스타일을 구분합니다.
> 활동-숙고형: 주어진 정보의 활용에 따라 분류
> 감각-직관형 : 구체적 사실 기반 또는 추상적 정보 선호에 따라 분류
> 시각-언어형 : 정보의 형태에 따라 분류
> 순차-총체형 : 정보를 연관시키는 방식에 따라 분류

※ 문의 : 교수학습개발원 김수정 (3380, artena@ewha.ac.kr)